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주시크 나는 설렜어 노래 뮤비 가사 Joosiq

by 神JOB 2023. 1. 24.
반응형

이번 포스팅해 드릴 곡은, 트렌디한 솔로 아티스트 주시크 (Joosiq) 의 2023년 더블 싱글 '나는 설렜어'의 동명 타이틀곡 '나는 설렜어'입니다.

Mr.Black 작사, 주시크, 안성현 작곡 의 곡으로, 이전 발표한 '너를 생각해'와 '아무래도 난'의 세계관을 이어가며, 그 노래들의 성공 이후, 그 노래를 들었을 ‘너’에게 이야기를 하는 노래입니다. 
또한, 세계관의 완성을 위해 ‘너를 생각해’, ‘아무래도 난’의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세림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둘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주시크 나는 설렜어 노래 뮤비 가사 Joosiq

 

 



주시크 Joosiq - 나는 설렜어 가사


어제 꿈에 네가 나왔어
날 보며 이제 넌 웃던데
나는 꿈인 줄 알았는데
설렜어
눈 뜨기 싫도록
Too late for..
이제 너도 다른 사람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또 시작했나 봐
전해 듣긴 했어
너의 그 사람도
내 노래를 자주 즐겨 듣는다고
세상 사람들이 다 즐겨 듣는 내 노랜
너를 생각해서 썼는데
혹시 너만 아직도 모르는 건 아닌지
그와 함께 듣는지
어제 꿈에 네가 나왔어
날 보며 이제 넌 웃던데
나는 꿈인 줄 알았는데
설렜어
눈 뜨기 싫도록
Too late for..
Wooah ?
아직 너로 가득해
아무래도 여전해
아직 너로 가득해 난
Too late for..
그 사람과 내 노래를 들을 땐 어때
우리 생각이 나긴 할까?
난 아직 이렇게 너를 들려주고 싶어
근데 너 행복 하니?
어제 꿈에 네가 나왔어
날 보며 이제 넌 웃던데
나는 꿈인 줄 알았는데
설렜어
눈 뜨기 싫도록
Too late for..
Wooah ?
아직 너로 가득해
아무래도 여전해
아직 너로 가득해 난
Too late for..

 

 



주시크 Joosiq - 나는 설렜어 MV
영상출처 : https://youtu.be/puuteBCtLI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