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UV 유브이 찐멋탱 유세윤 뮤지 Feat. 송진우 가사 노래 뮤비 곡정보

by 릴리22 2024. 5. 25.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해 드릴 곡은, '유세윤'과 '뮤지'로 결성된 남성 듀오 'UV (유브이)'가 2024년에 발매한 싱글 '찐멋탱'입니다.

'찐멋탱'은 비트가 돋보이는 레트로 뉴잭스윙 곡으로, 귀에 꽂히는 쉬운 멜로디에 진짜 멋진 남자의 모습을 표현한 재미있는 가사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노래입니다.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배우 '송진우'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에너지를 배가시켰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는 우정 여행을 떠난 'UV'와 '송진우'가 'MC Hammer'를 오마주해 반짝이는 레트로 의상을 입고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합니다.

 

UV 유브이 찐멋탱 유세윤 뮤지 Feat. 송진우 가사 노래 뮤비 곡정보

 

 


찐멋탱 -UV (유브이) Feat. 송진우 가사

미쳤나 봐 (나) 미쳤나 봐 (너)
미쳤나 봐 (who) hey guy
꽂혔나 봐 (나) 꽂혔나 봐 (너)
꽂혔나 봐 (who) hey lady

왜 저렇게 춤을 춘대 미쳤나 봐
왜 그렇게 쳐다보니 부끄럽게
전화번호 물어보면 어떡하지
줄까 말까 줄까 말까

내가 무엇 하나 잘 하는 게 없더라도
내가 멋쟁이 신사란 건 틀림없지
네가 추울 때는 내 자켓을 벗어주거나
네가 앉을 때는 네 의자를 빼주지요

미쳤나 봐 (나) 미쳤나 봐 (너)
미쳤나 봐 (who) hey guy
꽂혔나 봐 (나) 꽂혔나 봐 (너)
꽂혔나 봐 (who) hey lady

네가 맘에 드는 스타일이 대체 뭐야 say
내가 밥 사면은 커피 한 잔 사주는 여자
네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대체 뭐야 say
내가 연예인이 아니어도 좋아할 사람 너

혹시 덩치 좋은 남자친구 원하신다면
내가 마님 마님 부르면서 잘해볼게요
살다 보니 이런 날이 다 오는군요
그대처럼 예쁜 꽃은 첨 보는군요

미쳤나 봐 (나) 미쳤나 봐 (너)
미쳤나 봐 (who) hey guy
꽂혔나 봐 (나) 꽂혔나 봐 (너)
꽂혔나 봐 (who) hey lady

나 때문에 좀 힘들죠
워낙 집중되니까
내가 뭘 어쩌겠어요
이렇게 타고난 걸

미쳤나 봐 (나) 미쳤나 봐 (너)
미쳤나 봐 (who) hey guy
꽂혔나 봐 (나) 꽂혔나 봐 (너)
꽂혔나 봐 (who) hey lady

미쳤나 봐 (나) 미쳤나 봐 (너)
미쳤나 봐 (who) everybody
꽂혔나 봐 (나) 꽂혔나 봐 (너)
꽂혔나 봐 (who) everybody

 

 



찐멋탱 -UV (유브이) Feat. 송진우
영상 출처 : https://youtu.be/vMBli0wo_l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