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불타는트롯맨 뽕형제 황영웅 민수현 정다한 신명근 춘길 넌 너무 예뻐 박현빈 뮤비 해석 곡설명

by 릴리22 2023. 1. 25.
반응형

오늘 포스팅해 드릴 곡은, 불타는 트롯맨 6회 '뽕형제 (황영웅 민수현 정다한 신명근 춘길)' 팀이 부른 '넌 너무 예뻐'입니다.

'넌 너무 예뻐'는 '박현빈'이 2016년에 발매한 싱글로, '이서윤'이 작사하고 '김호식', '김보성'이 작곡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깊은 배려심과 자신감을, 사랑에 빠졌을 때 그 매력이 갖는 절대성을 보여주는 노래입니다.

'뽕형제 (황영웅 민수현 정다한 신명근 춘길)' 팀이 위트 있는 퍼포먼스와 함께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대로 듣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불타는트롯맨 뽕형제 황영웅 민수현 정다한 신명근 춘길 넌 너무 예뻐 박현빈 뮤비 해석 곡설명

         


* 넌 너무 예뻐 - 뽕형제 황영웅 민수현 정다한 신명근 춘길 / 박현빈 가사

넌 너무 예뻐 누가 봐도 예뻐
하염없이 예뻐 사정 없이 예뻐
애기야 부를 때 빨리 나와
마스카라 5분 립스틱 5분
지웠다 발랐다
여우 둔갑 뚝 그만 하고
우리 애기
웃는 얼굴 안 발라도 너무 예뻐
내 맘 속에 짱 박힌 너
뭘 입어도 넌 넌 너무 예뻐
보고 싶다 빨리 내가 기다리잖아
넌 너무 예뻐 누가 봐도 예뻐
거울 속에 비친 너보다 더 예뻐
애기야 뭐하니 그냥 나와
빨간 구두 한 번 파란 구두 한 번
거울은 답답해
야단법석 뚝 그만하고
우리 애기 자신 있게
거울 한 번 무시해 봐
내 맘 속에 짱 박힌 너
바로 나와도 넌 넌 너무 예뻐
보고 싶다 빨리 내가 기다리잖아
우리 애기 자신 있게
거울 한 번 무시해 봐
내 맘 속에 짱 박힌 너
바로 나와도 넌 넌 너무 예뻐
보고 싶다 빨리 내가 기다리잖아
보고 싶다 빨리 내가 기다리잖아



* 넌 너무 예뻐 - 뽕형제 황영웅 민수현 정다한 신명근 춘길
영상 출처 : https://tv.naver.com/v/32594768

 

[불타는 디너쇼] 뽕형제♬ 심장예열 완벽한 첫 코스<넌 너무 예뻐> MBN 230124 방송

불타는 트롯맨 | 대한민국 트롯의 역사를 다시 쓴다! MBN [불타는 트롯맨] 많은 시청 바랍니다.

tv.naver.com

 

 

* 넌 너무 예뻐 - 박현빈
영상 출처 : https://youtu.be/Cua54mdqjH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