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문화 음악 영화 방송

미스터뽕샤인 야인 강성 신 사랑고개 금잔디 인연 하동진 뮤비 해석 곡설명 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 미스터트롯2

by 릴리22 2023. 2. 10.
반응형

오늘 포스팅해 드릴 곡은, 미스터트롯2 8회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에서 '미스터뽕샤인(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이 부른 '야인+신 사랑고개+인연'입니다. 

'야인'은 '강성'이 부른,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의 OST로 '박혜성'이 작사, 작곡했으며, '신 사랑고개'는 '금잔디'의 2012년 발표곡으로 '정의송', '반야월'이 작사하고 '정의송', '이재호'가 작곡했으며, '인연'은 '하동진'의 2000년 발표곡으로 '이수진'이 작사하고 '이유림'이 작곡했습니다.

'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로 결성된 '미스터 뽕샤인'팀은 첫곡으로 '야인'을 선곡해 카리스마를 선보였고 두 번째는 '신 사랑고개'로 한많고 간드러진 목소리의 '고정우'가 분위기를 정리했고 마지막으로는 쿨하면서도 매정한 '인연'을 선곡해 사랑은 사랑으로 잊겠다며 새 인연을 기다린다는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스터뽕샤인 야인 강성 신 사랑고개 금잔디 인연 하동진 뮤비 해석 곡설명 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 미스터트롯2



* 야인 - 미스터뽕샤인 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 / 강성 가사

바람처럼 스쳐가는
정열과 낭만아
아직도 내겐 거친 꿈이있어
이 세상속에 남았지
기다리지 않는 세월
등뒤로 하면서
달려 온 이곳 외로운 도시를
나는 끌어안았지
사랑도 명예도 중요하진 않아
미래와 소망을 위한 세상이
내겐 필요해
나는 야인이 될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아무도 나를 위로하지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려 하네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않을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진정한 이시대의 야인
기다리지 않는 세월 등
뒤로 하면서
달려온 이곳 외로운 도시를
나는 끌어안았지
사랑도 명예도 중요하지 않아
미래와 소망을 위한 세상이
내겐 필요해
나는 야인이 될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아무도 나를 위로하지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려 하네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않은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진정한 이시대의 야인

 

 

* 신 사랑고개 - 미스터뽕샤인 고정우 / 금잔디 가사

미아리 눈물 고개
님이 넘던 이별고개
아주 오래전에 미아리 고개
울며 불며 매달리던 눈물고개
오늘날에 현재 미아리 고개
갈테면 가라지 냅두는 고개
내가 뭐 잡을줄 아니
천만의 만만의 콩떡
여자답게 상냥하게 보내는거야
미아리 눈물고개
니가 떠난 이별고개
니가 없어도 남자는 많아
갈테면 어서 가라지
행여 나에게 돌아올 생각
꿈에도 하지 말아줘
아주 오래전에 미아리 고개
울며 불며 매달리던 눈물고개
오늘날에 현재 미아리 고개
갈테면 가라지 냅두는 고개
내가 뭐 잡을줄 아니
천만의 만만의 콩떡
여자답게 깔끔하게 보내는거야
미아리 눈물고개
니가 떠난 이별고개
니가 없어도 남자는 많아
갈테면 어서 가라지
행여 나에게 연락할 생각
꿈에도 하지 말아줘
행여 나에게 돌아올 생각
꿈에도 하지 말아줘
닐리리 닐리리 닐니리



* 인연 - 미스터뽕샤인 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 / 하동진 가사

 

이제는 두 번 다시 사랑 때문에
울지 않으리 이제는 두 번 다시
나는 너를 보내지 않으리
사랑 때문에 괴로웠던 지난 날들은
이제는 이제는 모두 끝이야
수많은 사람 만나 만나서 내 모든걸
다 주어봐도 때가 되면 떠나버리는
무정한 사람이더라 인연이라는 것은
때가 되어야만 만나지는 것
지난 날을 괴로워말자
언젠간 너도 괴로울테니까

이제는 두 번 다시 과거 때문에
울지 않으리 이제는 두 번 다시
나는 너를 보내지 않으리
사랑 때문에 괴로웠던 지난 날들은
나에겐 또다시 없을 테니까
수많은 사람 만나 만나서 내 모든걸
다 주어봐도 때가 되면 떠나버리는
무정한 사람이더라 인연이라는 것은
하늘 만이 그걸 알 수 있는 것
지난 날은 괴로워말자
언젠간 너도 괴로울테니까

 

 

 

* 야인+신 사랑고개+인연 - 미스터뽕샤인 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고정우 황민호
영상 출처 : https://tv.naver.com/v/33020896

 

진짜 남자의 사랑을 보여준 무대💝 ‘야인’+‘신 사랑고개’+‘인연’♪ TV CHOSUN 230209 방송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 [미스터트롯2 8회] 가슴 뜨거워지는 수컷들의 박력 있는 무대

tv.naver.com

 

반응형

댓글